::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스포츠/연예 관련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4/21 21:23
댓글이 없어진게 크죠.
그냥 마음대로 글쓰면 되니까 진짜 마음대로 글쓰는거 같더라구요. 네이버스포츠는 이제 제목만 보던지 아니면 야구쪽만 보던지 하게 되더라구요.
+ 25/04/21 21:32
아니 언젠가부터 관리를 아예 안해요. 디시인줄 알았어요.
맨유유니폼 합성한 김민재, 손흥민은 맨날 나오고.. 공식 기사에서... 밑에 보이는 블로그도 뭔 이상한 찌라시같은거만 써놓은 걸 당당하게 메인으로 올라오는데..놀라웠습니다.
+ 25/04/21 22:11
저만 그런 생각을 한게 아니었군요. 특히 해외축구 뉴스를 보다보면 이게 커뮤니티 게시글을 쓴건지 헷갈려서 언젠가부터 해외축구 자체를 안보게 되더라구요. 밑에 있는 블로그도 도저히 기사라고 볼 수 없는 수준들의 글만 가득한데 (레XX 스포츠 등...) 어떻게 파워블로거가 되었고 네이버 메인에 계속 나오게 되는지 이해가 안가는게 많았습니다. 게다가 그런 블로그들은 안보이게 할 수도 없더라구요.
다만 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와는 달리 유달리 해외축구쪽이 심하다는 느낌은 있습니다.
+ 25/04/21 22:50
그 한동훈이라는 애는 손흥민한테 죽빵이라도 한 대 처맞은건지 굉장히 악의적이더라구요. 요새는 그런 것들 돈 버는데 도움이 되는건 아닐까 싶어 네이버 스포츠기사 안 누른지 꽤 됐습니다.
+ 25/04/21 23:31
옛날엔 질 떨어지는 기사를 보고 댓글에서 성토하면 수정하는 염치가 있었는데 댓글 시스템이 사라진 후엔 그런게 없더라구요.
연예인, 스포츠선수 보호를 목적으로 했던 시스템에 엉뚱한 사람들이 수혜를 받아요.
+ 25/04/22 02:41
스포츠도 심각한가보군요. 연예인들 기사는 한술 더 뜨는거 같습니다. 최근에는 누구누구 연예인 별세 이렇게 떠서 클릭하면 사망 몇주기 몇주기... 낚시로 당한게 한두번이 아닙니다. 무슨 고인능욕도 아니고 한두번 해야지 여러번 당하니까 기레기 소리가 안 나올수가 없더라구요. 뭐 다른 부분에서 연예인 기사 질 낮은거야 유명했지만서도요. 요새는 진짜 막가는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