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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7/23 14:34
엘든링 들크 구입해놓고 재활(?)겸 본편 1회차 캐릭 다시 만들어서 키우는 중입니다.
처음 했을땐 공략 안보고 맨땅에 헤딩하면서 뭐 이렇게 개어려운 게임이 다 있냐고 투덜댔는데, 이번엔 공략 숙지하고 시작했더니 너무 쾌적하네요. 들크도 좀 그런 느낌 아니게 될는지..
24/07/23 15:03
맞습니다.
DLC도 처음에나 맵다 어렵다 했지.. 지금은 좋은 무기들, 전회들, 마법들 많이 발견되어있고 많이들 걱정했던 불합리한 보스들 패턴도 많은 고인물들이 파훼해 놓아서 공략하다 막히면 살짝 공략 영상만 봐도 충분히 파훼 가능해진...
24/07/23 15:17
가이우스 돌진이 좀 빡세긴 한데, 이게 달릴수록 가속도가 붙는 시스템이라
개막 돌진패턴→ 보방 들어가자마자 최대한 가까이 간 다음 앞으로 구르기 이후 돌진패턴→ 계속 근접전으로 붙다가 구르기 로 하면 좀 잘 피해지더라고요. 그래도 좀 빡세긴 했는데... 가이우스 전 진짜 재밌게 했습니다.
24/07/23 15:36
가이우스는 가벼움 세팅하면 돌진패턴 그나마 괜찮아지긴 하더라고요. 라단은 뭐... 솔직히 좀 너무 못 만들었다고 생각하고 말이죠. 본편도 그렇고 왜 최종보스를 그렇게 만드는지 참 크크
24/07/23 17:57
가이우스는 돌진만 아니면 다 쉬운 패턴인데.. 돌진 피하기가 너무 빡빡하더군요. 저는 영약 중에서 구르기 무적 프레임 늘려주는 거 먹고 굴렀어요. 라단은 ㅠㅠ 명색이 최종보스인데 솔직히 성의가 없다고 느꼈네요. 2페이즈가 1페이즈 패턴 거의 복붙에 빛기둥만 잔뜩 붙여놓은 거라 분명 난 저 패턴을 피할 수 있는데도 빛기둥이 괴랄하게 방해하니까 억억대다 죽어요
24/07/24 12:11
저도 세키로가 제일 좋았어요. 피구라고 괜찮았고.
팬들이 장점으로 꼽는 비선형구조라든가 불편하게 만드는 온갖 구조들은 특정 사람들에게나 장점이지 일반적으로는 단점이라는걸 세키로,엘든링,피구라 차례로 해보면서 확실히 느꼈네요. 기존 다크소울 시리즈에서의 문제들을 선형적 구조에 가깝게 바꾸거나 아예 오픈월드로 해버리니까 훨씬 낫죠.
24/07/25 20:18
Dlc최종보스 하나 남았는데, 재미있게 즐겼지만 세키로 다크소울3가 더 재밌었던듯 하네요. 전 오픈월드보다 선형적구조가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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