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1/15 00:26
핸드폰이 e-sim 이 되면 유심 신청도 필요 없이 앱 깔아서 바로 가능합니다.
저는 LiivM 11G + 하루 2G (Lte) 쓰다가 프로모션 기간 끝난 뒤 너겟 5G로 넘어왔습니다. 속도가 크게 체감되지는 않는데 와이파이 신경 안 써도 되는건 좀 좋네요. 단점은 테더링 데이터는 많지만 데이터 쉐어링은 아직 지원을 안해서 LTE 되는 태블릿도 테더링으로 써야한다 정도? 또 카드 프로모션이 있으면 진짜 효율이 좋은데 지금은 없다는게 살짝 배아플 요소입니다.
25/01/15 08:38
작년 4월 부터 너겟 사용자입니다. 5G 무제한 요금제 사용하면서 파티페이 이용하면서 할인 받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매달 2만원 환급받으니 실제로는 2.5만원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파티 페이하는 것은 그 당시에는 그냥 알아서 매칭해줬는데 지금은 그런 시스템이 아닌가 보네요. 그래도 충분히 잘 모아질 듯 싶고, 12개월 제한이라는 요소만 좀 걸림돌입니다. 그래도 가격이 워낙 저렴하다 보니......
좀 불편한점은 해외로밍 서비스가 전혀 되지 않아서 해외 가면 그냥 먹통이라는 점입니다. 제가 이전에 Liiv M 썼었는데 그것도 동일한 알뜰폰에 LG U+ 망을 썼는데 해외로밍 서비스가 지원이 되었었고 굳이 로밍을 안해도 ESIM을 따로 추가 설치하면 한국에서 들어오는 문자나 연락을 받을 수가 있었는데 너겟은 로밍을 지원하지 않으니 해외 현지 유심을 꽂거나 ESIM 적용을 해야하는데 이때 한국에서 문자, 전화는 불가하다는 점입니다. 그 외에는 잘 쓰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