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5/21 10:44
15년 즈음 전, 아니 20년 다 되가는 시절 성남에서 버스를 탔는데 왜인지 모르겠지만 옆에 있는 버스기사하고 시비가 붙어서 창문내리고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더라구요. 그러다 출발하고 ,소리지르고 또 멈추고 하는 실랑이가 30초정도 된거 같은데 결국은 버스끼리 각자 진행방향에서 스치듯 부딪혔습니다. 승용차같으면 다 긁히는 소리가 났을텐데, 버스라 그런지 플라스틱끼리 부딪히듯한 소리만 나고 큰 충격은 없더라구요. 속도도 워낙 느리기도 했고. 으음...하고 이 재미난 구경을 하고 있는데 50 다되어가는 아저씨 한분이 '야 차 세워, 다 죽일셈이야? 얼른 차 세워' 하고 크게 소리치니까 버스기사가 차를 멈추고 죄송합니다. 저기가 어쩌고...아 죄송합니다 하더라구요. 결국 모든 승객이 내리길래 저도 마지막에 내리긴 했는데, 못내 그 재밌는 구경을(특히 버스끼리 미끄러지듯 부딪힌게 별다른 데미지가 없었기에) 다 못하고 떠나는게 아쉽더라구요. 나른한 오후에 있었던 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