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히 밀려드는 파도”…가 아니라, 입문자가 몰려드는 타이밍~ 안녕하세요! 젠레스 존 제로(이하 젠존제)의 대격변 패치인 2.0 업데이트는 잘 즐기셨나요..? 2.0홍보 글을 쓴 지 얼마 안 지난 거 같은데.. 벌써 다음 버전인 2.1 - 서서히 밀려드는 파도가 업데이트됩니다. 이번 버전은 무더운 여름에 맞춰 업데이트되는 만큼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괴담방(젠존제 세계관의 진영)의 두 학생 우키나미 유즈하와, 앨리스를 주축으로 이야기가 전개될 거 같습니다.. 이번 버전도 입문하기 좋은 버전이라 생각되는데.. 간단하게 이번 업데이트의 4가지 포인트를 짚어 볼까요? 1. 여름 분위기 끝판왕 바다·서핑·물총·낚시! 도심 속 바캉스 콘텐츠 체험 2. 괴담방 진영 첫 등장 장난기 가득한 유즈하 & (토끼 시렌) 물리 딜러 앨리스 ⇒ 여름시즌에 맞춰서 바로 수영복 스킨까지 출시! 3. 입문자 최적 조합 픽업 (복각) 호시미 미야비 + (신규) 유즈하 ⇒ 안정적 스타트 4. 풍성한 이벤트 보상 벨·와이즈 무료 수영복 코스튬 지급 & 1주년 기념 ????1600폴리크롬, 픽업 뽑기권 등등
2.1 버전 PV 「서서히 밀려드는 파도」 PV만 봐도 청량함이 느껴지는 이번 업데이트는 이게 여름이다!라고 느껴질 만큼 여름 분위기를 잘 살린 거 같은데요.. 그에 맞춰 콘텐츠도 서핑, 물총? 쏘기, 바다낚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됩니다.
여름 이벤트를 진행할 시 젠존제의 주인공 남매인 벨과 와이즈의 코스튬도 무료로 얻을 수 있고요! (와이즈단의 울부짖음이 여기까지 들리네요 ㅠㅠ)
거기에 빠질 수 없는 메인 스토리도 업데이트됩니다!
이제 중요한 캐릭터 픽업을 소개할 텐데.. 상반기는 우키나미 유즈하(신규, 이하 유즈하)와 호시미 미야비!(복각, 이하 미야비)가 픽업됩니다. 예전 2.0 소개 글 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미야비는 젠존제 세계관에서도 강력하다는 인증이 박힌 공허 사냥꾼으로써 (출시된 지 한참 지난 1.4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나여~ 미야비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아직도 강력한 캐릭터라 신규로 진입하실 분들은 미야비와 (미야비의 서포터 역할이 가능한)유즈하만 뽑아가셔도 상당히 좋은 스타트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유즈하는 이번에 등장하는 신규 진영 "괴담방"의 캐릭터인데 장난끼 많은 여고생?의 컨셉이지만 파티의 이상 지원을 책임지는 역할의 캐릭터로 출시되었습니다. 흐흐 일전의 아스트라 야오처럼 서포터 포지션에서 상당히 좋은 성능이 예상되니 웬만하면 뽑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흐흐 PV와 EP도 상당히 귀엽게 나왔어요!
우키나미 유즈하 캐릭터 플레이 「너구리가 곡할 노릇」
우키나미 유즈하 EP 「낙원 유즈기」- 실제 유즈하의 일본 성우인 하세가와 이쿠미씨가 불렀네요~
후반부는 괴담방 진영의 또 다른 캐릭터 앨리스(신규)와 츠키시로 야나기(복각, 이하 야나기)가 픽업됩니다. 앨리스는 대칭이라는 컨셉에 맞춰 육망성을 그리면서 적을 공격하는 물리 이상 캐릭터인데요.. 토끼 시렌(젠존제 세계관에 등장하는 동물 종족) 콘셉트에 맞춰 상당히 귀엽게 나왔습니다 흐흐 야나기도 아직 괜찮은 현역 딜러긴 한데.. 개인적으로 앨리스나 야나기는 기존 유저분들은 보유한 캐릭터 풀이나 여유 재화를 따져보고 뽑을지 말지 고민하셔도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2.0버전이나 2.1 버전에 진입하신 분들은 딜러가 부족하실 거라 앨리스는 뽑아가시면 좋을 거 같고요!
유즈하와 앨리스 두 캐릭터는 여름 시즌에 맞춰 (유료)코스튬도 바로 출시됩니다. 상당히 예쁘게 잘 나왔네요 흐흐
호요버스 측에서도 이 두 캐릭터에 거는 기대가 많은지 이례적으로 캐릭터의 제작 과정이나 콘셉트 등을 담은 전문가 도전룸 | 〈젠레스 존 제로〉 전투 디자인 비하인드 1화라는 영상까지 공개했는데요.. 이런 정보들은 유저 입장에선 귀한 자료들이라 한 번쯤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흐흐 (감상하고 나니 웬만하면 계속 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크크)
전문가 도전룸 | 〈젠레스 존 제로〉 전투 디자인 비하인드 1화 이번 버전도(방학이나 휴가 시즌에 맞춰) 꽤나 진입하기 좋은 버전 같기는 해서.. 아직도 망설이시는 분들은 한번 설치해서 찍먹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혹여 궁금한 점이 있다거나 같이 게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 부담 없이 카톡 방으로 놀러 오셔도 괜찮고요~
엘렌 PV 「부탁해, 엘렌!(모에모에 큥~)」 마지막으로 젠존제의 출시 첫 픽업이었던 엘렌 조 기억하시나요?? 흐흐 작년에 차가운 상어 아가씨라고 엘렌 조의 캐릭터송이 키치한 느낌으로 잠깐 유행했었는데요.. (조회수도 거의 8천만회..) 지난 7월 4일 젠존제 출시 1주년을 맞이해서 실제 엘렌 조의 일본 성우인 와카야마 시온씨가 차가운 상어 아가씨를 직접 불러줬습니다 흐흐
와카야마 시온씨의 차가운 상어 아가씨를 끝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젠존제의 2.1 업데이트는 7. 16 내일 업데이트됩니다. 뉴에리두에서 만나요!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
"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
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gH8840Yf
PGR21 서브컬처 모바일 게임 오픈카톡 방입니다.
젠존제 같이 즐기고 싶은데 정보가 필요하시거나
명조, 리버스1999, 각종 다양한 모바일 게임 등등
모바일 게임 좋아하시고 게임 이야기 나눌 분들 언제나 환영합니다!
이쁜 캐릭터 좋아하고, 액션에 좀 자신 있는 분은 젠존제 만한 게임이 없다고 생각하긴 합니다.
근데 저처럼 발컨 유저는 2돌 의현 트리거 명전 아스트라 명전 덱으로 조건 좀 걸은 제로 공동 2단계 보스에서도 죽고 나니까 진짜 할 맛이 뚝 떨어지더라구요.. 스토리도 스토리였지만, 이 사건이 접은 이유가 되긴 했어요.
컨트롤 못 하는 유저에겐 과금 효율이 너무 낮은 게임입니다.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