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스포츠/연예 관련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5/17 21:03
기본적인 살라의 말 내용엔 동의합니다만 아놀드의 처세는 너무 비겁했습니다. 괜히 현지 민심이 저렇게 변한게 아니죠.
아예 1년 전부터 인터뷰에서 내용을 흘렸다면 약간의 비판은 있을지언정 살라처럼 그래 다른 곳에 가서도 맘껏 선수생활 해라 라고 하겠습니다만 지금은 셀링클럽에서 겨우 최상위권 클럽으로 왔는데 지금 코나테마져 비슷한 엔딩을 볼 거 같아서 더더욱 짜증납니다. 같은 팀에 브라이튼과 로열티를 중시해서 아름답게 이별하고 온 맥알의 경우가 있어 더욱 그렇습니다. 선수들끼리 보듬어주는건 그렇다 치지만 비싼 입장료를 내고 시간과 돈을 들여 보는 사람들에게 아놀드는 그만큼 마음의 상처를 준것도 알아야 할 겁니다.
+ 25/05/17 22:17
살라야 원래 좋은게 좋은거다식 인터뷰가 많고 같이 뛰는 동료라서 그럴수 있지만 팬들이 그걸 이해해줄 필요는 없죠.
심지어 팀 로얄티를 자기 세일즈 포인트로 삼았는데 그걸 배신하면 당연히 가혹한 반응이 따라오는 겁니다.
+ 25/05/18 01:21
선수에게 fa는 사실상 샤이닝 보너스라 자기 수입과 직결되는 문제인데 그걸 포기하지그랬냐 이적료라도 안겨줬어야지.. 하는건 솔직히 너무합니다.
이직하는데 연봉상승분은 전회사에게 나눠주지... 다주지.. 이러는거랑 다를바가 없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