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07/04/13 22:45
DMZ 재밌겠는데요~
하지만 초반 저글링의 압박은 무서울듯; 일단 뒷길부터 막고 시작해야 하는가..;; 게다가 토스가 나온다면 1게이트 1포지로 나가야 될거 같은;;
07/04/13 22:51
DMZ는 De Militarized Zone 비무장지대란 뜻이죠. 웹 깔려있는 곳에서는 지상유닛끼리는 싸울수가 없기 때문에 붙은 이름인듯
07/04/13 23:39
DMZ의 경우는 마음놓고 웹길로 정찰이 가능하겠네요=_=; 물론 웹 밖에서의 원거리 포격은 가능해도 근접 유닛의 공격은; 그래도 극히 일부분에서 탱크의 포격은 가능하겠네요. 웹이 아주 조금 비껴간 부분이면...[문제는 팀플이라-_-]
몬티홀은 2인용인데 설마 128X128인가요; 슈파 기억이 안 나는; 불의전차는 미네랄만 안 뚫린다면 멀티는 2개 확보겠네요. 팔진도는 입구의 조작빼고는 가장 평범하네요. 지오메트리는 이미지만 보니 눈이...=_=; 다만 앞마당 방어선이 상당히 넓네요. 대체적으로 무난한 듯 하면서도 전략이 참 기대되네요. 평범한 듯 하면서도 아닌 거 같은=_=
07/04/14 00:49
피톤? 파이톤? 파이돈? 결국 변형된 로템이 등장하네요. 리템은 좀 지나쳤죠. 앞마당 멀티의 미네랄 배치가 굉장히 최적화 되어있어서 저그를 생각해준 느낌이 강하네요. ^^; 현재분위기라면 워낙 온겜쪽에 저그가 적어서 그 힘을 프로리그에서 쏟아내주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
몬티홀은 공격형의 경기보다 수비형의 경기가 나올 것 같아서 조금 아쉽구요. 지오메트리는 앞마당에 뒷길이 있긴한데 의외로 그리가는게 귀찮고 멀어서... 지속적으로 등장하는 언덕지형은 '의외의 전투결과'를 낳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불의 전차는 같은팀이 대각선에 걸리지 않는다면 안쪽의 미네랄을 뚫고 자원을 쉽게 가져간 후에 언덕위에서 박터지게 싸울게 기대되네요. 불의 전차라는 이름때문에 떠올리기 어렵지만, 패러독스의 팀플형같은 느낌이네요. 같은팀이 대각에 걸렸을때의 플레이가 사뭇 기대됩니다. ^^; 테란이나 토스가 미네랄 저편에 일꾼을 보내 전진건물로 한쪽을 밀어버리는 경기도 나올 수 있겠죠?(세균전 같겠네요. ^^;) DMZ는 어쨌든 6인맵이라 스타팅에 따른 유불리가 있기 마련인데, 그에따른 다양한 경기양상이 기대됩니다. 제가 가장 기대하는 맵은 팔진도 입니다. 낭만시대의 버티고맵에서의 경기양상이 기대되요. 본진입구에서 뚫고 나오려는 병력과 입구 외곽에서 저지하려는 병력사이의 전투가 기대되네요. ^^ 아. 기대됩니다. 개인리그 맵들도 빨리 공개됐으면 좋겠어요. 엠겜은 이제 공개할 때가 되지 않았나요??
07/04/14 01:31
(불가능하겠지만)DMZ에서 캐리어띄우면 지대공으론 답이 없을듯합니다 -_-;
근데 저 웹이 밀리때도 남아있나요? 밀리에서도 쓸수있는 맵을 만드는걸로 아는데
07/04/14 13:00
파이썬이라 읽습니다.(프로그래밍 언어중에 있어요...으허허;;)
그나저나 맵이 갈수록 난해해지는군요;; 특정 경기는 챙겨봐야겠습니다.
07/04/14 13:10
자료실의 쓰기 권한은 일정하게 제한되어 있습니다. ^^;
아래 공식맵 자료에도 맵 이미지가 있긴 하지만, 이쪽의 맵 이미지 해상도가 상당한 크기(2048 X 2048)이므로 자료실로 이동시켰습니다.
07/04/19 23:47
지금본건데 말이죠...
지오메트리 아래쪽자리는 앞마당하고 본진사이에자리잡으면 가스 두군데를 다 견제당하네요.... 몬티홀도 아래쪽앞마당은 가스가 센터로 나와있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