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자유 주제로 사용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 토론 게시판의 용도를 겸합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3/01/17 17:17
보스를 지켜라 OST 좋아했는데... 이런 강렬한 느낌의 노래에도 제법 어울리네요.. 김바다에게 곡을 달라고 하다니.. 생각보다 음악을 진지하게 대하는듯 합니다..
그나저나 오방신기는 영원히 볼 수 없는건가요? TV보다가 우연히 라이브 봤는데... 우리나라 아이돌중에 저런애들도 있구나.. 하고 놀랬던 기억이 납니다.
13/01/17 18:23
김바다 인터뷰한거 보니까
이번에 JYJ 김재중씨에게 곡을 주셨다고 들었어요~ 어떻게 곡을 드리게 됐나요? >- 재중씨가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만든다고 했어요. 이미지 변신을 하고 싶고, 재중씨 자체가 가수 생활이 오래 됐잖아요. 그래서인지 음악적으로 많이 욕심이 많더라구요. 음악성도 있는 친구고, 저한테 곡을 달라고 요청이 와서 제가 한곡을 줬어요. 그리고 나서 한 곡 더 부탁한다고 연락이 왔더라고요. 그래서 한곡을 더 줬죠. 아마 제가 준 곡이 타이틀 일거에요. 이번에 재중씨 곡 작업을 하면서 즐거웠던게 가요계 편승에서 그 가요를 만들려고 생각하지 않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만들었어요. 근데 그걸 좋아하고 너무 열심히 하니까 재중씨에게 애정이 가더라구요. 음악도 만족해 하고 저도 그렇게 만족 해주니까 너무 보람되더라고요. 정말 새로운 경험이였어요. 아이돌 출신의 재중씨가 음악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는게 되게 반가웠고 저도 이번 작업을 통해서 지금 보다 더 많은 열정도 생기고 아이디어도 생기고 개인적으로 고마웠어요. 이런 인터뷰가 있더라구요 오방신기는...이젠 뭐 대중들,일반인들의 희망일뿐이죠... 양쪽 팬덤 모두 재결합같은건 원하지 않습니다... 그럴일은 없겠지만 재결합 되는순간 팬덤이 무너질거 같아요
13/01/17 20:16
얼마전에 JYJ-SM 간의 소송이 끝났기 때문에
JYJ가 SM으로 돌아가는 가능성을 제로가 되었구요. 오방신기를 볼수있는 딱하나의 방법은 이방신기가 '알고 보니 이 녀석들도 착한 녀석들이었어' 모드로 JYJ와 같은 마음임을 내세워서 SM을 나온다면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말은 돌려 말하면 가능성이 없다는.....ㅠ
13/01/17 17:18
재중이 롹쪽에 뜻이 있었군요....그냥 미성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롹도 어울리네요.(갑자기 문보살 생각도 나고....)
뮤비는 비쥬얼 록밴드 뮤비 같은데 때깔은 죽이네요.
13/01/17 18:26
솔직히 처음 김바다 곡이라고 그러고 티져로 들은 곡이나 이미지를 봐서 굉장히 기대했는데 기대한만큼의 작품은 아니라서 좀 아쉽긴합니다..
13/01/17 18:31
도입부 기타 리프는 진짜 락덕 가슴 설레게 만들긴했는데 무언가 음악이 정제되지 않고 올드한 느낌이 들어서...
정준영이 슈스케4에서 메탈선곡 막 해서 부를때랑 비슷한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