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경험기, 프리뷰, 리뷰, 기록 분석, 패치 노트 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2/07/10 20:56
드랍하는 거 뻔히 눈치채고도 졌어요..
그나저나 허영무 개인화면에서 옵저버터리 올리는 게 나왔는데, 그때 가스 위에 하나 지어지고 있던 캐논을 취소하고 옵저버터리를 그 자리에 짓더군요. 포지까지 깨진 시점에서 본진의 그 캐논은 굳이 왜 취소한 건지 의문이네요.
12/07/10 20:58
김명운 선수가 진짜 자신의 최고의 경기력을 계속 보여준다면 1경기 더 잡고, 결승도 할만하다고 봅니다.
물론 다음주 경기 보고 나선 생각이 바뀔수도 있지만요.
12/07/10 21:01
뭔가 다전제는 분위기가 있는데 딱 김명운 선수가 올라갈 것 같은 느낌이네요. 분위기 아니더라도 전략으로 1판 이기고 내리 졌으니
당연한 예측이지만요.
12/07/10 21:09
근데 김명운선수가 아까 12시를 의도적으로 정찰당한 느낌이 있었는데 운영형 히드라러시가 아닐지... 근데 그렇다면 12시멀티는 좋지 않은데말이죠
12/07/10 21:14
허영무선수는 커세어 모으는 운영을 원래 안 좋아하나요?
커세어가 없으니 드랍에 너무 취약하네요. 오히려 커세어 모으고 다크 띄우는게 이런 류의 히드라 운영 막기는 더 수월해보이네요
12/07/10 21:15
오히려 테란이 전멸하지 않았나요--?! 최강의 UED와 멩스크 자치령... 레이너 함대가 개사기라지만
뭐, 토스는 고향도 잃었지만요-,.-
12/07/10 21:15
20세기 프로토스는 여기까지인 것 같습니다..
많은 좌절이 있었고 또 그만큼 큰 영광이 있었던 종족이라 개인적으로 참 좋아했습니다. 그럼 이제 시간증폭과 거신 차원관문 등등 진보된 문명으로 만나요..
12/07/10 21:17
??????????????????????????????????????????????????????????????????????????????????????????
12/07/10 21:18
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허영무!!!!!!!!!!!!!!!!!!!!!!!!!!!!!!!!!!!!!!!!!!!!!
12/07/10 21:18
아니 이게 뭡니까????????
허영무 선수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최후의 공격을 갔는데 이 공격이 통하다뇨????????????
12/07/10 21:18
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외쳐 허영무!
12/07/10 21:18
우와 나돌것같아 미치겠내 진짜 손이 다떨려요 당연히 토스가 졌내했는대 유닛이 안죽어요!!! 컴퓨터게임인대 살아있어 ㅠㅠ
이래야 내토스지 ㅠㅠ
12/07/10 21:18
이걸 진건 만용이네요.... 사실 마지막 러커드랍은 가지말아야 하는건데 그냥 다필요없고 성큰만 4~5개만 쑤셔박고 농성했어도 이기는건데 이걸 지나요;;; 어이가 없긴하네요...
12/07/10 21:19
김캐리가 계속 중얼거리면서 내뱉는 한 마디가 한 마디가 마지막인 것처럼 다가와서 감정 폭발하려고 하는데, 거기서 교전을 이겨버리는 허영무 ㅠㅠ
날 죽여라! ㅠㅠ
12/07/10 21:19
정말! 정말! 정말! 건물 방어가 되어 있지 않다는 마지막 그 작은 틈 하나를 뚫어내고 마는군요!! 허영무!!! 멋집니다!!!!!
12/07/10 21:19
거기서 왜 스파이어를 짓지.... ㅠㅠ
노 로보틱스 2옵저버는 내가해도 옵저버 2개잡고 막겠다는 생각이 든건 저뿐인가요? 마지막 스타리그의 흥행을 위한 조작이라고생각할수이을정도의 방심.. 그리고 발컨 셔틀 밑에 히드라는 걸어가고.. 이겼다고 생각하니 갑자기 실력이 공방이 되네요..
12/07/10 21:19
온겜은 하늘이 돕는다! 하느님이 직접 행사하시는 부커질! 온겜은 하늘이 돕는다! 하느님이 직접 행사하시는 부커질! 온겜은 하늘이 돕는다! 하느님이 직접 행사하시는 부커질! 온겜은 하늘이 돕는다! 하느님이 직접 행사하시는 부커질! 온겜은 하늘이 돕는다! 하느님이 직접 행사하시는 부커질! 온겜은 하늘이 돕는다! 하느님이 직접 행사하시는 부커질! 온겜은 하늘이 돕는다! 하느님이 직접 행사하시는 부커질! 온겜은 하늘이 돕는다! 하느님이 직접 행사하시는 부커질! 온겜은 하늘이 돕는다! 하느님이 직접 행사하시는 부커질! 온겜은 하늘이 돕는다! 하느님이 직접 행사하시는 부커질! 온겜은 하늘이 돕는다! 하느님이 직접 행사하시는 부커질! 온겜은 하늘이 돕는다! 하느님이 직접 행사하시는 부커질!
12/07/10 21:20
렉이;; 진짜 전율이네요 차라리 러커 두기가 견제를 가지 않고 병력만 막는 판단이 어땠을까 싶네요.
정말이지 마지막다운 극적인 승부의 연속이네요
12/07/10 21:20
좋은 의미로 허영무 제대로 미쳤네요
앞마당 넥서스 날라가고 마지막 한방이었는게 그걸로 경기를 뒤집고 김명운을 이기나요 .... 결국 5경기 가네요 ...
12/07/10 21:26
진짜 등골이 서늘한 전율의 한방이네요!!!
냉정하게 되짚어 보면 김명운 선수의 히드라 짜내기 운영과 드랍 훼이크를 통한 냉철하고 현란한 공세가 갖고 있는 단 하나의 불안요소를 제대로 후려쳤습니다. 김명운 선수도 부자스럽게 운영을 한게 아니고 히드라 위주로 짜내기 공격을 했습니다. 그리고 앞마당 깨지고 허영무 선수가 필사적인 심정으로 3질럿 견제를 떠나고 본진에서 막으면서 [템플러가 쌓였습니다.] 그리고 앞마당 저그 병력을 걷어내고 돌을 던지는 심정으로 프로토스의 한방을 갔는데......... 문제는 김명운 선수도 그리 부유한 상황이 아니었던터라 허영무 선수의 드라군 위주 병력과 함께 쌓인 템플러 4기가 있었고, 템플러가 지져대는 스톰에 모인 주력이 붕괴되었습니다. 그리고 뭉친 드라군과 아칸이 남으면서 김명운 선수는 주력이 깨진 타격을 회복하지 못하고 GG를 쳤습니다. 저는 템플러 4기 모였을 때 설마 했는데 이걸 역전해버리네요... 우와....;;
12/07/11 08:54
어게 경기보고...감동의 멘붕을 겪고나서..
하루 지나 다시 불판을 보니...사람의 감정변화가 이런거구나....느낍니다.... 사람의 인생인...희노애락이....이 4경기 불판에 다있어요....크크크크 불판만봐도...감동이 느껴지네요!!!!! 힘들때마다 이 불판을 봐야겠어요... 그런의미에서 추천날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