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4/27 02:42
저는 매직존슨 + 레지밀러 ...뭐.. 원작도 연식이 오래 되나서 크크
별외로 슬램덩크가 만들어질때까지만 해도 커리 같은 타입은 없는걸 떠나서 상상도 못했던 타입이라서. 사실 만화책 내용으로 커리를 써도 말도 안된다고 욕먹을 뉴 타입 이죠
25/04/27 02:47
저 스코어북이 공식은 아닌거죠?
전호장은 수비는 잘 하지만 18득점이나 할 득점력이 없습니다. 홍익현도 전혀 과소평가가 아닌데..
25/04/27 04:36
저 글은 좀 오바다 싶긴하지만 해남 성적에 비해 인게임에서 보여준 모습들이 르정환 제외하곤 은근 만만해보여서 각 선수들의 묘사안된 여백을 저렇게 올려쳐서 채워줘야 강하다는 작중 평판이 납득될거 같긴 해요.
+ 25/04/27 09:12
슬램덩크 게임에서 해남이 제일 재밌긴 합니다 3점이 두명이라 점수 넣기 쉽고 이정환으로 슈퍼맨 놀이도 할수있어서 가장 많이 골랐었는데 수비에서 구멍이 두명이나 있어서 1대1 하면 너무 힘들었어요
+ 25/04/27 09:47
아무리 해도 산왕에겐 상대가 안 될 것 같기는 하죠. 북산은 주인공 팀이라서 각종 버프와 산왕의 디버프로 기적적으로 이겼다면, 해남은 억지를 써야 이기는 전개가 가능할 정도...
+ 25/04/27 10:13
이정환빼면 약하죠.
고민구 : 득점력이 약한 센터 = 그냥 약하다는 소리죠. 신준섭 : 드라이브인 못하는 외각 원툴 전호장 : 미들슛이 안되는데 어따 씁니까 홍익현 : 언급할 가치도 없고 이정환 너무 띄워주려고 나머지를 너무 깎아내려서 이런 말도 안되는 팀이 나오는 것...
+ 25/04/27 10:24
단순하게 접근해서 그래서 지역에서 해남을 이길 팀이 어디냐고 물으면 답이 나오죠.
작중에서 그 수준은 되겠다 싶은 팀이 세 팀인데, 북산, 능남, 상양이죠. 이 중 북산은 채치수도 노력으로 성장했다는 식으로 나오니 1년 전엔 좀 덜 파괴적이었을 거고, 1학년 송태섭은 그래도 아직 1학년, 정대만, 서태웅, 강백호는 새로 합류. 능남도 변덕규는 1년전에 채치수보다 못하다는 평을 들었고, 윤대협은 대단한 신인 소릴 들었으니 패스, 황태산은 출전정지, 나머지는 해남보다 더 쩌리. 결국 변덕규의 포지션 비교 우위를 바탕으로 윤대협 하나로 해남을 이기긴 무리였다고 볼 수 있죠. 상양에게도 마찬가지였을 거고. 상양은 1년 전에 주전이 키 작은 선수들이었다는 말이 있으니, 키로 이겨 먹을 것도 아니었을 거고요. 해남은 지역에서 전년도에도 강자이기에 충분했던 거죠. 그리고 신준섭의 30득점은 진짜 대단하죠. 1차전부터 올라온 북산과 달리 해남은 겨우 네 경기 뛰었거든요. 8강전과 능남, 북산, 무림을 상대로 120득점을 한 겁니다. 8강전과 무림을 상대로 많이 넣었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