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2/24 10:16
미국은 동전에 도안이 꽤 자주 바뀌었던 것 같기는 합니다.
그런데 저거 찍으면 기념삼아 소장한다고 그대로 시장에서 사라지는 코인이 꽤 있겠는데요 크크
25/02/24 10:38
잡스가 스마트폰시대는 그 전 핸드폰처럼 소량 다양화가 아닐꺼라고 예측하고 쭉 밀어붙이고 고가 로 밀어붙인게 대단하긴 한데, 팀쿡이 사실 대부분 지금의 애플을 만들었죠.
+ 25/02/24 13:10
애플 II로 컴퓨터를 입문했던 아저씨 입장에선 잡스는 IT 의 풍운아 같은 느낌입니다. 잡스의 제품들이 최초는 잘 없지만 그 시장에서 이런 제품이 필요해라는 가이드라인은 거의 그를 거치긴 합니다. GUI 가 달린 PC 는 이렇게 만들어야 해(리사 망하고 매킨토시) 라던가... OS 쪽을 봐도 당시에 Microkernel 열풍이 불긴 했는데, 그걸 가지고 와서 정말 잘 쓰는 기업이 Apple 입니다. 물론 잡스가 Apple 사에서 쫒겨나서 만든 NeXTStep 에 접목된 기술인데, 나중에 Apple 복귀하고 기본 kernel 로 집어넣습니다. 현재 Apple 의 제품은 동일한 Kernel 을 사용한 OS 가 돌아갑니다. 기술적으로는 그렇고..
시장으로 볼 때는 아이폰과 아이패드가 정말 끝내주는 제품입니다. 아이폰 때문에 스마트폰 시장을 키운 반면 MP3 플레이어랑 똑딱이 디카 시장을 죽여버렸죠. 아이패드도 태블릿 PC 시장을 키운 반면에 UMPC 하고 PMP 시장을 죽여버립니다. UMPC 만 이제 다른 방향으로 회생하고 있긴 하지만요. 개인용 IT 기기 시장에서 한 인물이 이만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을까 싶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