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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11/19 21:30
와 이건 완전 의외네요.
전 무조건 피어리스갈거라고 생각했는데.... 솔랭 밸런스 맞추기가 너무 힘들다고 오피셜까지 때린 마당에 1년 더...?
+ 24/11/19 21:41
개인적으로 이 판단은 아쉽네요. 피어리스가 반응이 좋다면 2025년 남은 대회에도 분위기 이어서 그대로 가면 되고
좋지 않다면 안쓰는 식으로 운용하면 된다고 봤는데...
+ 24/11/19 21:45
아니 반응 좋으면 즉시 남은 경기부터 반영하면 되잖아요 뭔 1년을 또 기다리고 있어요.
그렇게 겁이나면 그냥 피어리스 하지 말든가. 뭔가 팍 식어버리네....
+ 24/11/19 21:51
각 리그 첫 대회때 시행해보고 구단들과 팬들의 의견을 청취해서 결정하겠다라는 쉬운 길을 놔두고 굳이 어려운 길을 가는 분들...
+ 24/11/19 21:59
3세트 심지어 5세트를 유사한 구도로 계속 보게 되고 마침 템포까지 느리면 지겨울 수 있어서 그런건데 피어리스 도입이 리스크가 크다고 생각하면 세트 하나 끝때마다 밴 개수를 늘려준다던가 다른 방법도 미리 고민해보면 좋겠네요
+ 24/11/19 22:50
반응 보고 하는게 맞죠. 애초에 피어리스 도입한다고, 특히 다전제에 적용한다고 게임이 무조건 재밌어질 거라는건 전혀 증명된 명제가 아님. 메뚜기꼴뚜기 진유미 미드자크같은 픽 보고 신선하다고 좋아한 사람이 얼마나 될지...라이엇 입장에선 월즈 결승에서 피어리스 때문에 숙련도 낮은 픽 억지로 꺼냈다가 허무하게 게임 터지는 사태는 피히고 싶겠죠 당연히.
+ 24/11/19 23:12
반응 보고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피어리스가 무조건 재밌을 거라는 것도 팬들 추측이고 오히려 챔피언 숙련도 이슈로 핵노잼 게임 나올 수도 있어서, 한 번에 다 바꾸는 건 리스크가 크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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