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bc.com/news/uk-52549860
영국내 코로나19 사망자가 29,417명으로 이탈리아 사망자 29,315명보다 더 많아져 유럽내에서 가장 많은 사망자가 발생한 나라가 되었습니다. 누적 확진자는 194,990명, 테스트 횟수는 1,383,842번 이라고 합니다.
저 연구 결과가 맞다고 하면 의문이 좀 생깁니다. 바이러스의 성질이 우리가 바이러스를 인지하거나 못 하거나에 관계 없이 일정할 건데, 저 연구 결과대로 이미 지난해 말에 전 세계적으로 퍼져 있었다면 이미 그 때부터 바이러스에 의한 증상이 보고 되어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적어도 '(특히 노인 연령에서)치사율이 높으며 전염성이 매우 강한 독감' 정도의 보고는 있었어야 할 것 같은데 아무런 이야기도 없었으며 또 일반인들 조차도 그런 걸 느끼지 못했죠.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세계가요.
음. 그런데, 그렇다면 지금 코로나의 양상을 본다면 그 동안 계속 감염이 일어나고 사람이 죽어나갔어야 하는데, 그런 일이 없었던 것 같은 걸 보면 다른 종류의 감염이라고 봐도 되지 않을까요? 현재 코로나 19 감염 양상을 봤을 때 스스로 사그라들었을 것 같지는 않은데요.
[보건] 코로나19 5월 6일 불판
PGR21 불판창입니다. 불판에 입력하는 내용은 전부 게시물에 기록되며 기존 피지알 댓글과 동일하게 취급하므로 매너있는 불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트위치 채널이름", "!유튜브 비디오ID" "!아프리카 채널명" 입력시 방송과 불판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