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1/06 20:35
악플때문에 대인기피증 생겨서 본인에게 관심 별로 안주는 일본에서 생활한다고 했었습니다.
다만 현재는 한국에 들어와 제주도에서 은둔생활중이라네요
25/01/06 21:23
한국에서 돌아다니면 사람들이 키만 크지 별거아니라고 수군거리거나 시비를 걸거나 어떤식으로든 불쾌하게 하는데 오사카 다닐때에는 오 최홍만! 하면서 따봉날리고 지나가거나 다들 친절해서 일본에서 사는 걸 선택했다고 기사인가 인터뷰인가에서 본 기억이 있습니다. 오래전이라 디테일은 다를 수 있어요.
25/01/06 20:28
윤동식이었나? 최홍만이 운동을 잘 안해서 쟤는 어쩔려고 저러지 하다가 그 체중으로 턱걸이 10개 땡기는거 보고 '아 얘는 운동 안해도 되겠구나'싶었다는 일화가 있죠.
25/01/06 20:37
몇년전 일본 오사카에 가족이랑 여행갔다가 봤습니다. 도톤보리에 있는데 멀리서도 그냥 눈에 띄는게 스트레스 받을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25/01/06 20:40
고딩때 저거 배달하는 알바 했었는데
(정확히는 청사 건물 입구에서 대기하다 들고 엘베타고 사무실까지 운반) 뚝불 열개/돌솥비빔밥 열두개 이런 주문 보면 때리고 싶었습니다 그냥 양푼비빔밥 먹으라고 !! 저걸 한손으로 귀퉁이 잡고 버틸 수 있다니 탈인간 이네요
25/01/06 20:52
저 때만해도 머릿 속 종양에서 천연 스테로이드가 뿜어져 나올 때라...
정말.. 압도적인 힘의 차이 하나만으로 기술이고 뭐고 상성을 뒤집고 격투계의 패왕으로 군림할 줄 알았는데... 하체에 무게중심을 두고 몸을 숙여서 주먹을 크게 휘둘러도 압도적인 리치와 펀치력으로 상대를 압도할 수 있는데 자신이 몸을 숙이면 상대에게 두들겨 맞을 거라 생각하는지 몸을 숙이지 않고 어정쩡한 자세로 오지마 킥! 핵꿀밤 펀치 등등만 휘두르다 본인의 강점인 파워를 못 살리고 시간 질질 끌다가 공략당해 패하는 게 너무 안타까웠던 골리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