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와 아케인 간 일관성을 위해 빅토르의 시각 효과와 배경 이야기를 변경하고 게임플레이에 소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합니다. -프로토타입 빅토르의 가격이 520 RP에서 750 RP로 오릅니다.
-내년에는 각기 테마가 다른 3개의 시즌이 열립니다. -시즌마다 룬테라 곳곳에서 다른 챔피언의 이야기를 풀어가고자 합니다. -2025년을 포괄하는 큰 서사가 있습니다. -스킨,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게임 모드, 미니게임, 챔피언 등 시즌별 테마에 맞는 콘텐츠가 나옵니다. -시즌과 무관한 콘텐츠도 계속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시즌 1의 배경은 녹서스입니다. -시즌 1에는 녹서스의 영향력이 협곡을 휩씁니다. -무력행사라는 새로운 체계로 녹서스 테마의 장화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넥서스 포탑이 재생성됩니다. -지배 빌드에 새로운 시야 관련 룬과 궁극기에 중점을 둔 룬인 액시옴 비전 마법사를 추가합니다. -일부 아이템에 업데이트를 적용합니다.
-파멸의 인도자 아타칸이 새로운 중립 목표물로 리그 오브 레전드에 찾아옵니다. 아타칸은 20분 시점에 한 번, 두 형태 중 하나로 등장하며 -독특한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고 지형 변화를 불러일으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패스 체계를 개편합니다. 이벤트 패스와 토큰을 없애고 배틀패스로 대체합니다. -배틀패스는 언제나 활성화 상태이며 무료 및 유료 보상 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내년 1월에 랭크 초기화가 단 한 번 이루어지고 추가 초기화는 없습니다. -승리의 스킨은 여전히 시즌마다 1개씩, 총 3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 빠른 대전을 신속 대전으로 대체하는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 멀티플레이어 연습 모드의 도입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실험적인 기능이므로 흥미로운 버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패치 번호 체계를 시즌제에 맞춰 변경합니다. 15.1 패치는 25.S1.1 패치로, 시즌 2의 첫 패치는 25.S2.1 패치로 부르는 식입니다.
이번년도에도 적지 않은 대격변이 옵니다. 꾸준히 고티어에서 롤을 플레이하는 유저로 변화는 언제든 환영이고, 더 많은 변화가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거의 다 재미가 늘어나는 긍정적인 변화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내용을 읽어보니 한 가지 매우 아쉬운 점은, 무료 보상이 대폭 축소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 명예 보상과 무료 패스에서 주던 구들이 거의 다 사라지고 무료 패스로 일원화되는데, 무료로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상당 부분 사라집니다. (실제로 패치가 적용되었을 때 어떻게 될지는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위 글은 굉장히 간략히 정리된 것이고,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 전부 나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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