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R21.com
- 경험기, 프리뷰, 리뷰, 기록 분석, 패치 노트 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Date 2021/01/13 17:01:02
Name 스위치 메이커
File #1 Screenshot_2021_01_13_Twitch(1).png (303.3 KB), Download : 47
Subject [LOL] LCK 리브랜딩 이번 주 일정


근데 이거 시인성 좋은 거 맞죠...?

분명히 바꿔서 좋아져야되는데 어떤 팀이 경기하는 지 한눈에 확 들어오진 않네요. 제가 잘 모르는 걸수도 있고...
근데 디알못인 제가 봐도 K랑 H가 잘 구분이 안 되는데...;;

여튼 오늘 젠지/kt전을 시작으로 LCK가 다시 시동을 거니 기분은 좋네요 흐흐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

"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
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풍경화
21/01/13 17:05
수정 아이콘
로고 없음, 날짜 색이랑 팀 색이랑 동일.
직관성 있게 한다더니 오히려 저번시즌보다 더 떨어지는 느낌.
하루빨리
21/01/13 17:05
수정 아이콘
팀 로고는 다 팔아먹었군요. 크크크
우그펠리온
21/01/13 17:06
수정 아이콘
보라색 왜 이렇게 좋아해;
이호철
21/01/13 17:06
수정 아이콘
LSB는 뭐죠?
샌드박스인가
풍경화
21/01/13 17:07
수정 아이콘
샌드박스입니다. 국민은행 스폰으로 리브 샌드박스로 변경되었어요.
스위치 메이커
21/01/13 17:07
수정 아이콘
리브 샌드박스 줄여서 LSB입니다.
NS는 농심, DK는 담원기아, BRO는 프레딧 브리온 네 그렇습니다.
이호철
21/01/13 17:08
수정 아이콘
저중엔 농심만 알고있었네요.
감사합니다.
21/01/13 22:28
수정 아이콘
수요일 8시 바로 빅매치네요 오오
lck우승기원
21/01/13 17:10
수정 아이콘
스마트 tv로 롤 모르시는 엄마랑 보고 있는데
저 화면 보고 뭐라 써진지도 못읽으시네요 폰트가 너무 별로에요.
인터뷰에서도 선수 이름 왜 안나오냐고 쟤가 우현인지 뭔지 내가 어떻게 아냐고 하시네요 크크크
이호철
21/01/13 17:10
수정 아이콘
T1인지 T7인지..
폰트 진짜 개구리긴하네요.
21/01/13 17:11
수정 아이콘
폰트도 별로고 로고라도 박아주지 ...
커먼넌
21/01/13 19:51
수정 아이콘
로고가 정말 중요하네요
21/01/13 17:13
수정 아이콘
정리하라니까 그냥 각맞춰서 아무거나 떄려박은 느낌?
실용성은 다 팔아먹고..
팀이 다 흰색으로 같으니까 완전 눈에 안들어옴
21/01/13 17:17
수정 아이콘
요건 좀 별로네 지금 보는 화면은 괜찬고 팀 로고 박는게 나을듯..
리니시아
21/01/13 17:21
수정 아이콘
제일 중요한게 날짜가 아닌데 뭐하는거지
머나먼조상
21/01/13 17:21
수정 아이콘
다른것보다 K 폰트가 최악이네요
21/01/13 17:38
수정 아이콘
이목이 집중되는 개막전 밴픽 단계 때 기본 중의 기본인 선수 닉네임 기입 조차 실수하는 프로덕션이라 기대도 안합니다. 기본적인 역량조차 미달인데 뭘 기대하나요.
하늘의이름
21/01/13 17:39
수정 아이콘
KT인지 HT 인지, T1인지 T7인지, DK인지 DH인지...
총체적 난국이네요.
Extremism
21/01/13 17:39
수정 아이콘
정말 최악의 폰트 디자인인듯. 왜 이렇게 늘어놨나요. 스코어보드에서도 누가봐도 0 이 아니라 O로 보일뿐. 창의적인건 좋지만, 그렇다고 기본적인걸 파괴하면 안되죠.
21/01/13 17:50
수정 아이콘
으 구려 정말 구려요
부기영화
21/01/13 17:50
수정 아이콘
폰트 폭망...
21/01/13 17:53
수정 아이콘
뭐하냐...
스토리북
21/01/13 17:55
수정 아이콘
폰트가 나름 리브랜딩의 핵심일텐데 이렇게 망해버리면 우짜누...?
고스트
21/01/13 18:04
수정 아이콘
아니 로고도 없으면 영어 약자보고 팀을 어떻게 알아보냐.... 똥멍청이들이 작업했나
최종병기캐리어
21/01/13 18:05
수정 아이콘
디자이너가 포맷을 잡은게 아니라 그냥 일반 직장인이 PPT로 포맷잡은 느낌..
The Seeker
21/01/13 18:09
수정 아이콘
정말 구분이 안가네요... 색깔이라도 좀 넣어주지
홀리데이
21/01/13 18:10
수정 아이콘
누구냐 이거
티모대위
21/01/13 18:13
수정 아이콘
눈에 하나도 안 들어오네
T7은 무슨 팀이지. 숫자 폰트 정말..
지금이지금
21/01/13 18:14
수정 아이콘
로고라도 넣는 게 낫습니다
엔타이어
21/01/13 18:17
수정 아이콘
1, K 폰트가 다 이상하네요
마감은 지키자
21/01/13 18:18
수정 아이콘
T7은 대체 뭡니까? 예언인가요? 크크
이로치
21/01/13 18:26
수정 아이콘
진짜 겉멋만 잔뜩 들었네요 리그 팬들도 제대로 읽기 힘든걸..
21/01/13 18:30
수정 아이콘
엑셀 표로 1분만에 뚝딱 만들어도 저거보단 낫겠네..
21/01/13 18:37
수정 아이콘
다른건 다 좋은데 저 메인 폰트가 너무 구려요..
기무라탈리야
21/01/13 18:49
수정 아이콘
전캐피셜 영국 유명 디자이너 작품이라던데 영국인들은 잘 읽히는 걸까요....
스위치 메이커
21/01/13 18:50
수정 아이콘
영국의 유명 스튜디어에서 한 건 맞는데 LEC는 되게 잘했던데 왜 한국 오니 헬적화가...
조휴일
21/01/13 18:50
수정 아이콘
너무구려요 너무...
1등급 저지방 우유
21/01/13 19:01
수정 아이콘
보라색맛 났어..
대체 어느 담당자가 보라색에 환장한건지
저번에 한 번 여론 안좋아서 그대로 폐기한 줄 알았는데
슬금슬금 다시 꺼내버리네요

충격적인건 킅젠 1세트 종료후 전캐스터가 언급한
' 저건 보라가 아닙니다.엘시케이 블루에요'
저도 노안이 왔나 봅니다
물론 뜯어보면 저건 파란색에 가깝다로 나오겠지만..
특히 딜그래프같은건 너무 구분이 안되더라구요
언급한 알파벳도 알아보기 힘들고

+ 제가 알고 있는 파란색을 라이엇은 뭐라 부를지..
스토리북
21/01/13 19:11
수정 아이콘
프리미어 리그가 보라색 메인컬러죠 크크
회사도 프리미어 리그 담당했던 곳이고.
그래도 거기는 예쁘던데.
1등급 저지방 우유
21/01/13 19:11
수정 아이콘
위에 댓에서도 언급되었지만
해외시청자 생각해서 영어로 쳐바른건 좋은데
적어도 한글 병기 및 팀 로고는 좀 박아줬으면.
헤비유저도 알아보기 힘들면 좀 문제있는거 아닙니까
케스파컵을 봐서 망정이지
하마터면 저도 팀들 못알아볼뻔
다시마두장
21/01/13 22:41
수정 아이콘
보라색은 정황상 라이엇이 LCK에 지정해준 컬러가 아닐까 합니다.
어른의 사정 + 정치가 얽혀있기에 앵간해선 안 쓰기 힘들지 않을까 싶은...
Rorschach
21/01/13 19:14
수정 아이콘
숫자 "1" 폰트도 좀 바꿔야겠네요
당근케익
21/01/13 19:17
수정 아이콘
이거 그대로 통과시킨 사람 누굽니까
미카엘
21/01/13 19:17
수정 아이콘
진짜 dog구립니다.
Ascension
21/01/13 19:19
수정 아이콘
리브랜딩이란 핑계로 지금까지 이어져온 LCK의 역사자체를 부정당하는 느낌이랄까... 로고부터도 구린데
빨간당근
21/01/13 19:33
수정 아이콘
눈에 하나도 안들어오네요;;;
인연과우연
21/01/13 19:41
수정 아이콘
팀의 상징 로고는 어디다 팔아먹고 폰트는 또 왜 저러나요?
진짜 구리네.
Heptapod
21/01/13 19:50
수정 아이콘
걍 한글굴림체나 쓰자.
안필드원정출산
21/01/13 20:04
수정 아이콘
좋게 말할때 그냥 맑은 고딕으로해라
플리트비체
21/01/13 20:35
수정 아이콘
라코가 라코했다
prohibit
21/01/13 20:42
수정 아이콘
로고부터 컬러, 폰트까지 마음에 드는게 단 하나도 없네요
21/01/13 21:00
수정 아이콘
1하고 k는 바꿀필요가 있어보여요
블래스트 도저
21/01/13 21:34
수정 아이콘
무슨 시력테스트 하는거 같아요
다시마두장
21/01/13 21:52
수정 아이콘
이건 말이 안 될 정도로 구려서 금방 피드백받고 고칠 것 같습니다.
커피소년
21/01/13 22:31
수정 아이콘
진짜 인게임부터 모든 부분이 맘에 안듭니다. 도대체 누가 만든건지 가독성 제로를 넘어서 마이너스 수준이에요.
파아란곰
21/01/13 22:45
수정 아이콘
이제는 화가날 정도입니다. 빨리 고쳤으면 하네요
코우사카 호노카
21/01/13 22:48
수정 아이콘
떼깔만 괜찮지 가독성 최악 of 최악입니다
이거 안 바꾸면 시청자들이랑 한판 뜨자는거죠
21/01/14 00:44
수정 아이콘
가독성이 진짜로 많이 떨어지네요, 가독성은 로고를 쓰는 편이 제일 눈에 들어오기 마련이거든요.
타이포그래피 스타일의 디자인면을 강조했지 싶은데, 라이엇의 컨셉인가 싶기도 하고 많이 안타깝고 그렇습니다.
김소현
21/01/14 08:29
수정 아이콘
저걸 잘 보인다고 승인한 윗사람이 문제
루비스팍스
21/01/14 11:30
수정 아이콘
금요일 2번째 경기가 여러모로 빅게임이네요 크크 어떤 식으로 게시판이 난리날지 궁금
21/01/14 14:54
수정 아이콘
대학생들끼리 하는 케이스스터디에서도 피티 저렇게 만들어오면 선배한테 한소리 들을듯 크크크
목록 삭게로! 맨위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댓글잠금 통합 규정(2019.11.8. 개정) jjohny=쿠마 19/11/08 369190 0
공지 게임게시판 운영위원회 신설 및 게임게시판 임시규정 공지(16.6.16) [3] 노틸러스 15/08/31 439992 4
공지 공지사항 - 게시판 글쓰기를 위한 안내 [29] 항즐이 03/10/05 601716 13
79438 [LOL] 단독: 페이커. 아라치 치킨 모델 발탁(기사 사라짐) [73] SAS Tony Parker 7193 24/04/19 7193 5
79437 [모바일] 페르소나 5 더 팬텀 x 간단 후기 [39] 원장4587 24/04/18 4587 1
79436 [LOL] 코르키로 오리아나를 이기는 방법 [55] Leeka7145 24/04/18 7145 10
79435 [LOL] 지금 LCK에서 가장 바빠보이는 팀, 광동 [33] 비오는풍경6269 24/04/18 6269 0
79434 [LOL] 결승 비하인드(by 리헨즈) [33] 데갠6090 24/04/18 6090 6
79433 [PC] 고스트 오브 쓰시마 PC버전 크로스 플레이 지원, 시스템 요구 사양 [12] SAS Tony Parker 2848 24/04/18 2848 0
79432 [기타] 작혼 금탁 유저를 위한 소소한 팁 [87] 마작에진심인남자3675 24/04/18 3675 5
79431 [LOL]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 우승팀 예측 이벤트 당첨자 발표 [22] 진성1914 24/04/16 1914 3
79430 [모바일] 이번엔 호주다. 리버스1999 1.5 버전 (부활! 울루루 대회) [15] 대장햄토리2989 24/04/18 2989 0
79429 [LOL] 결승전에서 순간적으로 ?!?가 나왔던 장면 [32] Leeka7533 24/04/17 7533 3
79428 [LOL] 14.9 클라이언트에 뱅가드 패치 적용 [37] SAS Tony Parker 8098 24/04/17 8098 1
79427 [LOL] LCK 포핏, 쓰리핏을 달성한 선수들 [33] Leeka6129 24/04/17 6129 2
79425 [LOL] 젠지 공식 사과문 [74] Leeka12003 24/04/16 12003 2
79424 [뉴스] e스포츠 월드컵 총상금 6000만 달러 규모로 개최 확정 [50] EnergyFlow6540 24/04/16 6540 2
79423 [콘솔] 오픈월드를 통한 srpg의 한계극복(2) [13] Kaestro3852 24/04/16 3852 1
79422 [기타] 스포) 유니콘 오버로드 제노이라 클리어 후기 [5] 티아라멘츠2496 24/04/16 2496 0
79421 [기타] [림월드] 4번째 DLC 어노말리 출시 [5] 겨울삼각형2576 24/04/16 2576 2
79420 [LOL] 우승 순간의 개인캠. 느껴지는 기인의 감정 [56] Leeka8682 24/04/16 8682 21
79419 [LOL] LCK 결승전을 5회 이상 가본 선수들 [24] Leeka5515 24/04/15 5515 0
79417 [콘솔] 오픈월드를 통한 srpg의 한계 극복(1) [64] Kaestro5601 24/04/15 5601 1
목록 이전 다음
댓글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