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경험기, 프리뷰, 리뷰, 기록 분석, 패치 노트 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9/07/28 22:51
레이아크 리듬게임중 하나인 VOEZ를 몇년째 열심히 하고 있는데 얘는 인기가 별루인가봐요 ㅠㅠ 스위치로 나온 이후에는 딱히 뉴스가 없네욤
19/07/28 22:53
디모는 곡 분위기는 딱 내 취향인데 게임은 썩 재미있게 하지 못해서 금방 지웠던 기억이 나네요.
그루브코스터가 매운맛이었으니(별개수대비는 물렙이 많았지만 다 시뻘갰던...) 디모는 난이도 표도 보면 순한맛이네요. 키음관련해서는..당연히 있는게 좋은게 키음이긴 합니다만 그루브코스터때에 비해 빨리 컨텐츠가 나오는것도 생각하면 무조건 안 좋은가 싶기도 해요. 디맥이 신곡이 거의 안 나오는것, 구곡도 업데이트가 다른 리듬게임들에 비해서 느린게 이 키음노가다 탓도 있다고 봐서..그렇게 넣는 노력대비 사용자만족도라는 가성비가 나오는 작업인가 하는 생각은 있긴 있네요. 민감하신 분들은 또 민감하겠지만서도 저는 always나 tok!tok!tok! 같이 키음없는 무료곡을 해도 많이 신경쓰이는건 아니라서. 텍3->그루브코스터까지 3달정도 걸렸는데 거기서 디모까지는 2달도 안 걸렸는데, 이런 페이스가 순전히 키음때문이라면 전 키음없어도 Ok입니다(...) 가격떨어지면 더 좋고. 뭐 차기작이면 몰라도 최소 리스펙트안에서는 이번처럼 소스가 없는거 아닌이상 안 그럴거 같지만.
19/07/30 12:31
이제는 순한맛 아닙니다 크크 그루브코스터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얘도 많이 매워졌어요
Aragami - Xi https://youtu.be/IYON5Kou_aw
19/07/29 10:13
전 업데이트가 느리더라도 키음이 있는게 좋네요.
아마 djmax제작진들도 아쉬워했을거 같아요. (은근히 장인정신이 있는 제작진 같더라구요) 이번에는 rayark에서 키음을 제공안해서 어쩔수 없었다고 보고 다음 dlc는 제대로 키음 나오는걸로 기대합니.
|